close

“절대 다른사람에게 주지마세요” 무심코 선물했다 내 복과 재물운을 다 빼앗길 수 있는 물건

친한 친구들이나 가깝게 지내는 사람들에게 잘 안쓰는 물건들을 쓰라고 주신적 있으신가요? 별생각 없었던 내 물건들이 알고 보면 내 운을 가지고 있던 물건들이었을 수도 있습니다.

더불어 본의 아니게 내 복도 고스란히 같이 주는 꼴이 되는대요. 아래를 통해 알려드리는 물건만큼은 절대 남에게 주지 마시기 바랍니다.

 옷

(출처 : 유튜브 ‘올바른 길’ 이하동일)

물론 내가 가족이나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상관없습니다. 다만 오랫동안 잘 입었던 옷이 사이즈가 커지거나 작아져서 입을 수 없는 상태라면 상대를 봐가면서 주셔야 합니다. 잘 모르는 사람에게 내 좋은 기운이 잔뜩 묻어 있는 옷을 줘서 여러분에게 좋은 일이 생기는 경우는 없습니다.

 지갑

지갑은 여러분의 재물을 상징하는 대표적인 풍수 소품으로 특별한 경우가 아니라면 선물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부자들은 자신들이 예전부터 쓰던 지갑들을 버리지 않고 옷장속에 모아 두고 있습니다.

새 지갑을 선물하는것은 상관없으나 내가 쓰던 지갑을 진심으로 번영하기를 기원해서 선물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지갑을 선물하는 것을 삼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정이든 수목 또는 화초

인간이 기르는 모든 생명체는 주신의 습성과 성향에 따라 자신의 패턴을 조절합니다. 애완동물을 키우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늘 밥 주는 시간을 기억하고 주인의 행동 습관들을 기억해 자신의 패턴을 만드는 것과 같습니다.

기르던 수목과 화초 또한 이와 마찬가지로 주인이 물을 주던 패턴과 햇빛을 쐬어주는 패턴을 기억하며 자신의 리듬으로 삼는데 이를 선물하게 되면 패턴이 달라져 어려움을 겪게 되고 심한 경우 시들거나 죽어버릴 수도 있습니다.

세상 모든 생명체는 자신의 삶에 애착을 가지고 있으며 원망 또한 가지고 있기에 원망이 원 주인에게 향할 수 도 있다는점 주의하셔야 합니다.

또한 수목이나 화초가 잘 자라나는 집은 번영할 집이며 큰 부자가 될 집이라는것을 명시하기 때문에 선물을 삼가시는 게 좋습니다.

 책

새책을 선물하는것은 상관없으나 늘 보던 책을 선물하실 땐 주의하셔야 됩니다. 책은 여러분의 성취운을 뜻하며 명예의 상징을 의미하는 풍수 소품입니다. 많은 학자들이 본인들의 서재에 책을 많이 꽂아주는것도 이러한 이유 때문인데 내 운을 남에게 그냥 주는 것과 같습니다.

유튜브 영상 : 보러가기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