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하나면 볼륨감 빵빵하게 채우는 뒷머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뒤통수가 납작해서 머리를 묶을때 여간 신경 쓰이는 게 아닌데요ㅠ

(출처 : 유튜브 ‘가빈미학’ 이하 동일)

혼자서 잘 좀 묶어보려고하면 이상해지고 시간도 오래 잡아먹고 그러다 보면 그냥 포기하고 대충 또 묶고 외출하게 됩니다.

오늘은 혼자서 직접 머리 예쁘게 묶는 방법을 알려드릴텐데요.

먼저 머리카락을 탈탈탈 털어서 공기감을 가득 채워주시면되는데요.

머리카락이 눌려진 채로 머리를 묶으면 밋밋합니다. 묶은 머리 자체도 밋밋한 느낌이 들어서 털어주는건데요.

한번 턴 다음 양 손가락으로 머리를 하나로 모아주는데 우리 두상에 뒤쪽을 만져보면 튀어나온 부분이 있는데요.

그 부분 바로 밑에다 묶은게 제일 예쁩니다.

머리 다발을 밑으로 내려서 모아주시는데요.

이때 귀 옆에 있는 머리카락이 나오면 안 예쁘기 때문에 좀 나온 것 같다 싶으면 밀어 넣어 주시면 됩니다.

손목의 각도를 올릴 차례입니다. 손날이 두상에 붙어있을텐데 뜨면 안 됩니다.

손목의 각도를 올릴 땐 바싹 붙여준 상태에서 손날이 뜨지 않게 딱 올려주시면 되는데요.

이다음 머리 볼륨을 빼줘야 합니다.

집게손가락으로 오른쪽 한번, 가운데 한번, 왼쪽 한번 빼주시면 되는데 정말 살짝만 하셔야 되는데요.

한 꼬집 찍어 올리는 느낌으로 해야되는데 안 그러면 맨 처음 보여드렸던 모델처럼 홍해같이 갈라질 수 있습니다.

이 상태에서 손가락으로 속 볼륨을 넣어줘야 하는데 집게손가락을 묶은 머리카락 속에 넣어서 둥글게 굴려서 속 볼륨을 만들어주면 됩니다.

속 볼륨까지 다 만들었다면 이제 묶어주시면 끝납니다.

마무리는 귀 양 옆에 있는 곳에 손을 비벼서 자연스럽게 잔머리를 빼주면 완성인데요.

집에서 하실때는 거울로 뒷모습을 수시로 확인하면서 머리를 묶어주면 많은 도움이 됩니다.

몇 번 하시다 보면 금방 익숙해지는데요. 다들 뒤통수 미인 되시기 바랍니다 🙂

유튜브 영상 : 보러가기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