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엔 반드시 드세요!” 생일에 먹으면 쌓였던 액운 박살내고 온갖 복과 재물을 불러오는 ‘떡’들

(출처 : 유튜브 ‘나라대신궁 ㆍ나랏암ㆍ명주신당’ 이하 동일)

옛날에는 생일날 미역국을 안먹으면 인덕이 없다고 불렸습니다. 그래서 인간의 덕이 없으신 분들은 생일날 꼭 미역국을 드시는 게 좋은데요. 만약 부모복도 없고 형제복도 없고 처자식이나 남편, 부인복이 없다면 생일날 유일하게 받을 수 있는 공덕(功德)이 있습니다.

바로 “떡”입니다. 요즘날 생일에 떡 하시는 분들 사실 많이 안 계실 텐데요. 생일에 먹는 “떡”으로 인해 내 액운을 날리고 복과 재물을 불러들일 수 있습니다.

현재 여러분의 여러 상황에 맞춰서 말씀을 드리자면,

  팥찰떡

내가 지금 상황이 좀 안 좋아서 구설이 나고 이설이 나고 아니면은 관재가 들고 자꾸 딱지가 고이고 사고가 자꾸 드시는 분들은 팥으로 된 “팥찰떡”을 드시는 게 좋습니다.

팥은 부정을 걷어내고 재수를 주는대요. 찰떡은 운기와 재수를 주는데 팥으로 된 찰떡을 드시게 되시면 관재를 소멸시키고 내 생일날에 안 좋은 액수를 다 물릴 수 있습니다.

  백설기

지금까지 살면서 항상 사람 때문에 힘드신 분들이 계십니다. 사람들이 옆에 있어도 이유 없이 나를 미워하고 시기하고 질투하고 이런 분들은 생일날 “백설기”를 해 드시면 좋습니다.

백설기는 아무것도 넣지 않은 백설기를 해드시면 내가 사람들 눈에 예쁘게 보이게 되는 것이라 하는대요. 미워하는 사람이 없어지고 사람들이 나를 예쁘게 보고 꽃처럼 보이고 오히려 사람들이 나한테 붙게 되고 그래서 백설기를 드시면 좋습니다.

  무지개떡

제일 궁금하실 것 같은 내용으로 바로 “금전이 없다” 이런 분들은 무슨 떡을 드시면 좋을까요? 인간의 명과 복을 다 관장하며 생노병사를 주관하는 성군들을 “칠원성군”이라 부르는대요.

칠성을 통해 우리가 없는 명과 복을 다 받아서 금전도 만들고 명도 이어가고 이런 복을 받으려고 한다면 “무지개떡”을 해 드시면 좋습니다. 천상의 기운을 나타내는 오색 무지개떡은 칠성의 기운을 받을때 무속인도 많이 사용한다고 하는대요.

내가 만약에 정말 명도 복도 아무것도 없다하시는 분들은 생일날 꼭 미역국을 드시고 무지개떡을 해서 주변 사람들과 나눠서 드시면 좋습니다. 사람들한테 이걸 나눠줌으로써 또 내가 복을 짓게 되고 그 떡을 먹음으로써 명과 복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인절미

내가 조상의 덕을 많이 받고 살아야 되는데 조상의 덕이 없어서 사는 게 힘들고 “너는 많이 빌고 살아라”, “너는 많이 닦고 살아라” 이런 얘기를 많이 들으신 분이라면 “인절미”를 해서 드시면 좋은데 조상의 기운으로 다른 사람들한테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떡하고 생일하고 관련된 얘기를 드렸는대요. 생일날 미역국과 함께 떡도 함께 드시면서 내게 있는 액운을 떼고 복도 많이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유튜브 영상 : 보러가기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